공지사항
★ 주문하시기전에 꼭 읽어주세요! ★
- 작성일22-02-06 13:25
- 조회15,989
- 작성자오늘은휴식
안녕하세요, 오늘은휴식 입니다.
주문하시기전에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해주시고 주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 배송시간 안내 ★
- 낮 12시~ 18시 사이에 배송되며, 배송후 문자 보내드립니다.
- 당일 동선에 따라 배송하기 때문에 "정확한 시간 안내"는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매일 동선이 다르기 때문에, 항상 일정한 시간에 받아보시기는 어렵습니다. (원하시는 시간에 맞춰드릴 수 없습니다. ex: 점심시간 등)
2. 무통장 입금 주문시 참고사항 ★
- 무통장 입금 주문시, 당일 입금을 원칙으로 합니다.
- 주문취소 문자를 받으신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주문하셨던 날짜가 마감되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 무통장 입금 주문후, 입금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주문을 원치 않으시거나 카드결제로 다시 주문하셨다면 무통장 입금 주문건은 주문취소 부탁드립니다. (마이페이지-주문번호-주문취소)
3. 공동현관 비밀번호 입력 ★
- 출입문 비밀번호가 있으신경우, 반드시 사용하고 계신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경비실 호출" 로 적어주시는 분들도 있으신데, 경비실이 부재중일 경우 다음 배송을 위해 저희도 계속 기다릴 수는 없습니다.
택배 기사님들의 경우, 아파트, 빌라등의 출입카드가 있지만 저희는 택배가 아닌 직접배송이기 때문에 비밀번호를 적어주시지 않으면 출입이 어렵습니다.
저희가 배송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적어주신 비밀번호는 당일 배송후 폐기 되오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 "최근배송지, 배송지 목록"에서 선택후 주문하실때 공동현관 비밀번호칸이 적혀있지 않다면 꼭 다시 적어주세요 ★
4. 주문하는 날짜 확인 ★
- 주문하신 날짜가 궁금하시다면, 로그인후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주문번호 클릭)
5.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칸은 모두 휴대폰번호로 작성★
- 배송완료후 문자를 드리기 때문에 전화번호 칸은 모두 휴대폰 번호로 작성 부탁드립니다. (사업자 고객님도 동일)
- "최근배송지" , "배송지목록"에 저장된 번호가 지역번호로 되어 있다면 주문시 수정해주세요 ★ (수정해주시면 다음 주문때 수정된 내용으로 나옵니다.)
6. 결제하시기전에 주문내역 확인 요청★
- 결제하시기전에, 주문하신 날짜 및 수량이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날짜 착오 구매, 수량 중복 구매 등)
7. 여러 날짜를 구매하실때★
- 주문하기 화면에서 구매하실 날짜들의 "장바구니" 버튼을 차례로 누르신후 바로구매를 누르시면
장바구니에서 한번에 결제가 가능합니다.
8. 회수 관련 안내★
- 다음번 배송이 있으신경우, 아래 회수 품목을 문앞에 놓아주세요. ★ (다음번 배송 받으시는날 오전까지 놓아주시면 됩니다.)
- 더이상 주문이 없으신경우, 1:1 문의에 회수 요청을 남겨주시면 수거해드립니다. (고객센터-1:1문의)
- 회수는 재사용 하기위해 요청드리는 사항으로 아래 회수 품목만 놓아주세요.★
★ 회수품목 : 부직포가방, 뽁뽁이봉투, 아이스팩, "회수용 국뚜껑"
- 일회용기, 쓰레기, 음식물은 넣지 말아주세요. (일회용기 설거지해서 넣지 말아주세요.)
- 드시지 않은 반찬, 남은 반찬은 가정에서 버려주세요. (가방 안에 넣지 말아주세요.)
- 아이스팩은 저희가 보내드리는 아이스팩만 넣어주세요.
- 택배로 받으신 뽁뽁이, 아이스팩은 넣지 말아주세요.
- 가능한 그때그때 놓아주시고, 2개이상 넘어가지 않게 부탁드립니다.(너무 많이 모았다가 한번에 주시면 수거할때 너무 무거워요..ㅠㅠ)
★ 저희가 요청드리는 품목외에는 수거하지 않습니다.
9. 국뚜껑 사용 용도 관련 ★
- 국뚜껑은 국 용기 상단의 실링지가 충격에 의해 파손되지 않도록 예방 차원에서 "받침대" 용도로 쓰고 있습니다.
- "받침대" 용도로 쓰기 때문에 국 용기에 맞게 덮어지지 않습니다.
→ 덮는 용도로 드린게 아니니, 다음번 배송시에 다른 회수 품목과 함께 문앞에 놓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0. 기타 안내 사항 ★
- 몇시에 오는지 여쭤보시거나, 기존에 받으시던 시간에 오지 않았다고 문의주시는 고객님들이 간혹 있으신데
저희는 횟수 제한이 없으며, 고객님들마다 주문하시는 패턴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매일 동선이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18시까지 배송을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그날 동선에 따라서 빠르게 배송할 수 있도록 고려해서 배송하고 있는 부분이니
정확한 시간 안내를 드리기는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리며, 기존에 받으시던 시간에 오지 않더라도 조금만 기다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18시이후에도 받지 못하셨거나, 주문하지 않으셨는데 받으셨다면 고객센터로 반드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 070-7756-3083)
- 이전글 배송 지역 안내
- 다음글 ★ 공동현관 비밀번호 입력안내 ★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